장례서비스

처음부터 끝까지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합니다

결합상품

최신 가전제품을
보람상조 가입 만으로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여행서비스

바다 위의 최고급 선상에서
테마가 있는 특별한 파티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합니다

웨딩서비스

당신의 소중한 순간을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고객센터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하는
대한민국 대표 상조 기업
우리 모두가 기다려온
보람상조와 가전상품의 만남

보람상조 가입만 해도
가전제품이 우리집으로

상품문의 고객센터

전국협력업체 안내

최고의 웨딩 업체들을 만나보세요

[서울]정원스튜디오
지역
서울
대표자
-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50길 45-1정원스튜디오
업종
스튜디오
소개
정원스튜디오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이쁘고 멋있는 순간을 담아가세요 따스한 햇살처럼 따듯한 연인을 닮은 정원 스튜디오는 자연스러운 빛의 묘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따스한 햇살처럼 따듯한 연인을 닮은 정원 스튜디오는 자연스러운 빛의 묘사를 특징으로 합니다. 
사진이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운 순간을 유일하게 멈추게 하는 마법 같은 것. 정원 스튜디오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가장 이쁘고 멋있는 순간을 담아 드립니다!


1.정원스튜디오에서는 웨딩리허설 촬영을 하루에 오전,오후딱 1팀씩만 운영하고 있어서 신랑신부님 두분께만 집중하여 프라이빗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심속 정원에서의 휴식같은 즐거움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정원만의 부드럽고 편안한 색감으로 억지스럽지 않고 디지탈적인 쨍한 부담스러운 사진색감이 아닌 오래 두고 보아도 그때의 추억이 떠오르는 필름적 색감으로 그 고급스러움과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3. 정원스튜디오는 두분만의 만족도 있는 촬영을 위하여 사전미팅을 통해 신랑신부님이 각자 원하는 컨셉을 이야기하고 찾아 드리며 셀렉시스템을 통해 직접 사진초이스에 참여하여 더 좋은 컬리티의 상품을 구성하여 만드실 수 있게 합니다.

4. 자연스런 표현과 그때의 추억을 제일 잘 표현할 수 있는 야외스냅촬영이 옵션으로 선택가능하며 , 분위기 표현의 최고인 야간 촬영도 정원에서의 특징 중 하나 입니다.

5. 웨딩은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신랑신부님께 최고의 컬리티 있는 앨범과 액자등을 검수 하고 있고 늘 새로운것을 만들도록 신경쓰고 있습니다. 정원의 모든 직원일동은 이런 마음가짐으로 다량의 촬영 시스템이 아닌 음식으로 표현 하면 원테이블처럼 고객에게 집중하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